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스토리기 몸과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9:53

    >


    갑상선암 예기의 환우분들은 예기기의 암과 항암, 방사선 치료로 심신이 피곤할 수밖에 없습니다.항암제 치료와 방사선 치료로 변형에 당연히 누린 1상의 작은 것은 괴로운 지 상서체보다 마리 썰매 타기가 더 아프고 도중에서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모든 환자의 내면에는 자신의 의사가 있다는 명언처럼 몸의 치유에 집중하는 것보다 매 소리까지 힐 인 하고 돌보이프니다묘은 갑상샘암 예측기도 완치율을 타카 1수 있습니다. 김 1은 소람 한방 병원의 몸과 마리 썰매 타기의 면역력을 높이고 치료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갑상선암의 이 이야기기기 완치율은 어느정도 자신이 됩니까? 갑상선암의 대부분은 유두암으로 몸인 여포암으로 진단됩니다.이 경우 10년의 완치율은 대충 다음과 같슴니다.


    >


    얼마나 많은 갑상선 조직을 제거해야 암의 재발을 방지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춰 수술적 비법이 자결됩니다.중요한 요인을 열거해 보면, 진단 시 환자의 연령, 암종의 병리학적 악성 정도(분화암, 미분화암) 암종의 침범 정도, 암종의 크기 및 원격 전이 여부 등은 환자의 예후뿐만 아니라 수술 방향을 자결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갑산성암 수술술식은 다양하며, 분화갑상선암을 치료하려면 보존적술식과 적극적술식 두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적극적 수술(갑상선근 앞절제술) 혹시나 갑상선전절제술)이 술식을 주장하는 학자들은 보존적 절제 후 나머지 갑상선 조직에 미세잠제암이 잔존할 가능성이 높고, 미분화암으로 진화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실제로 전절제술의 술식 자체가 어렵고 신경손상이나 부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합병증의 생성율이 매우 높다는 것이다. 이처럼 불행한 합병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존적 술식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보존적 수술(동쪽 면 절제술과 아전 절제술)이미 설명한 적극적 수술법과 비교했을 때 예후 및 생존율이 큰 차이가 없는 미세 잔존 암이 있어도 술 후, 임상적 문제를 유발시키는 경우는 5~일 0Percent밖에 되지 않고 신경의 손상도는 부갑상선 기능 저하증 같은 합병증의 생성률도 5~일 0Percent밖에 안 되슴니다.


    갑상선 호르몬 억제요법 갑상선 절제술에 의해 생성되는 갑상선 호르몬 부족 상태를 보완하여 정상 갑상선 기능 상태로 회복시키는 것이며, 둘째, 뇌화수체에서 분비되는 내인성 갑상선 자극 호르몬(TSH)을 생산을 저해하여 잔존하과인 재발된 갑상선암의 성장 자극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방사성 요오드 치료 방사성요오드 치료는 갑상선암 조직이 요오드(요오드)를 축적하는 특성을 이용한 것입니다.즉, 갑상선암 조직이 요오드축적능을 가지므로 굵은 소금에 포함된 일반 옥소와는 달리 방사선을 방출하여 세포를 사멸시키는 방사성 옥소를 투여하고, 수술 후 잔존할 수 있는 암 조직 및 잔여 갑상선 조직 제거를 목적으로 합니다. 외부 방사선 치료 특수한 경우의 환자만 이용되고 있다. 외부의 방사선 치료 적응증이 되는 수술 시, 암 조직을 전체 제거할 수 없었던 경우와 수술 절제 조직의 주변부에 암 조직이 존재하는 경우, 미분화 갑상선암의 경우에 실시합니다. 항암제 치료 : 수술로 제거가 불가능하며, 병소가 방사성 요오드 섭취가 없고, 외부 방사선 치료를 이미 받은 외과인, 외부 방사선 치료가 불가능한 갑상선암 환자에만 제한적 항암제 치료가 시행됩니다.


     


    >


    "갑상선암 수술후 기력이 저하되고, 음식 상태가 좋지 않으면 몸의 면역력까지 떨어집니다.이와 같이 체내의 면역력이 저하되면 항암치료, 방사선치료를 견딜 수 없습니다.이때 피로한 증상을 호전시키기 위해 면역력과 체력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고 적극적으로 암세포의 퇴축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소람 한방 병원에서는 12주, 양한방 통합 면역 암 치료 프로그램에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


     


     


    >


    암을 고친 분들의 말을 들으면 먹는 것으로 치료했다는 말을 가끔 들을 수 있습니다.이는 암을 이기기 위해서는 잘 먹는 것, 즉 식혜가 차지하는 비율도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소람한방병원은 입원치료를 하고 있는 환자들에게 몸에 좋은 약상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입원식은 여느 때처럼 한약을 달인 물로 하고 있으며, 암에 좋은 약상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특급 호텔 출신의 실력 있는 8명의 주방장으로 5명의 조리사들이 정성껏 조리한 소음식을 병실까지 직접 들어 드리겠습니다. 입원할 경우, 환자 개인의 암 부기, 상태, 증상 등을 다방면으로 고려하여 영양사와 구체적인 식사가 나중에야 입원식을 제공합니다.


    >


    병에 걸리면 감정에도 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심리적인 치료도 절대 간과할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소람한방병원에서는 설람힐링센터를 통해 다양한 주제의 약상요리 교실, 꽃꽂이 수업, 천연비누 만들기, 미술치료의 웃음소리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항암과 방사선, 그리고 약복용으로 인한 부작용 때문에 갑상선암 치료를 포기하고 싶으십니까, 그럼 우리 소람한방병원과 함께 몸과 감정의 면역력을 함께 치유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