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알차게 즐기자! 새해 정주행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0:06

    엔터테인먼트의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정주행하기 쉬운 오리지널 시리즈를 소개했습니다. 또, 각 시리즈의 등장 인물의 성격에 비유해 컨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즐기는 방법을 모두 함께 제안했습니다.


    >


    2020년 새해가 놓칠 수 없는 첫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는 영원한 젊은 형 드라큘라이다. 드라큘라는 셜록 제작진이 야심 차게 선보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이 있다. 드라큘라의 창백한 외관을 고려해 넷플릭스는 드라큘라 팬들에게 HDR(High Dynamic Range) 화질로 콘텐츠를 즐길 것을 권하고 있다. HDR은 화면 어두운 부분의 디테일은 살리고 밝은 부분은 더 밝게 재생하는 최근 영상기술이었다. HDR 기술로 넷플릭스를 보다 다이내믹하게 즐길 수 있다.


    >


    뉴욕 타이 다스의 '20일 9년 최고의 국제 드라마'에 선정된 화제의 시리즈'킹덤'은 올해 3월 두번째 시즌이 유출된다. 넷플릭스가 '킹덤'시즌 2에서도 역병과 싸울 이창과 함께 전국 각지를 도는 회원들에게 데이터를 절약할 수 있도록 스마트 다운로드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스마트 다운로드는 넷플릭스 회원이 내려받은 콘텐츠 시청을 완료하면 이전 에피소드를 삭제한 뒤 다소 음 에피소드를 스스로 저장하는 기능이다. 와이 파이 접속할 때만 콘텐츠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무바 1데이터의 소모에 대한 염려가 없다.


    >


    지난해 2월 시즌 2가 방영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너의 모든 것'을 아직 보지 않으면 새해에 체크할 만하다. '너의 모든 것'시즌 2는 바닥까지 사이의 과거를 댐-러 한채 LA에서 새롭게 시작하려는 조의 역시 다른 사랑과 위험한 집착을 후(후)는 로맨스 코미디 스릴러로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만, 마성을 가진 사이코패스로 등장하는 조 골드버그를 좋아하는 팬들은 '디바이스 근서시청기록'을 관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2019년 이에키미을 장식한 오리지널 시리즈'위 조'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들이 함께 살고 있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랭 카료은한 우이쵸게롤토우과 특별한 능력이 있는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의 예니 퍼가가 거대한 재앙과 조우하는 판타지 드라마이다. 호불호가 뚜렷한 예니퍼 팬이라면 옴ォ 콘텐츠 평가에서 꼭 맞는 작품을 추천받는 것도 좋다.


    >


    '아는 아내', '쇼핑왕 루이' 등에서 웃음소리와 힐링을 전해온 이상엽 감독과 '개와 늑대의 시간', '피리 부는 사자 자신이'에서 탄탄한 필력을 인정받은 류영재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나홀로형'은 남모르는 아픔을 감추기 위해 스스로 칩거가 된 소영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한 명, 그와는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낸드가 서로를 사랑할 만큼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 2월 7일 유출 의도인 '자기 혼자서 효은시'은 2020년 넷플릭스의 1한정 오리지널 시리즈이기도 하다. 넷플릭스가 이외에도 '킹덤',' 좋아하면 울리는 ','사랑의 불시착'등 다양한 한정 시리즈를 최대 30개국의 언어로 자막이나 더빙을 제공하고 있지만, 한류 콘텐츠를 해외 팬들에게 알린 여러 언어를 이용할 콘텐츠를 좀 더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 이프니다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