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급성편도염 감기가 심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9:02

    급성 편도염 : (갑자기 아니겠지만) 감기는 걸렸지만 초기에 잡지 못해 밤에 돌아다니고 비를 맞으며 자전거를 타고 온종일 건조한 히터 환경에 노출된 탓인가.그냥 목감기인 줄 알았던 녀석이 급성 편도염 결정을 받았어.ᄒᄒ 잠들었다. 정말 아팠다.처음에 계속 기침 때문에 잠이 안 와. 처음도 너무 아파서 새벽에 계속 앉아있다가 혼자 생강차 마시고 샤워하는 밤만 되면 심해지는 기침--강제적으로 복근이 생길 정도로 배와 목이 너무 아파


    >


    병원에서 링거성 편도염은 염증이라서 항생제 처방을 받아야 하는데 그냥 일반 감기약으로는 잘 치료할 수 없대요. T-T-T 손을 잘 씻어 그린 국산 소금물로 하라고요. 제 면역력이 이렇게 떨어진 줄 알고 제 자신에게 실망했어요.잘 먹고 잘 자고 규칙적으로 운동해요.운동하는 여자의 컨셉으로 지내지 않고 사실 체력이 약한 나의 내실이 너에게 밝혀진 것 같다.


    >


    오랜만에 한가해서 책을 읽거나 기분적으로 별로 좋지 않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긍정적으로 소견하려고 노력중이다--세상 만사 사과다운 일이 과인만 겪는 것도 아니고 많은 사람이 경험한 일이라고 소견하기 때문에 그 과인한... 아무 생각도 못할지도 모르겠네.또 하과인 배운 소음 같은 잘못을 반복한다면 바보 같은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