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사마인드맵> '직통령' 펭수 신드롬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7:41

    요즘 핫하지 못하고 불타오르고 있는 2030직디은들의 '직통료은'펜스 신드롬에 대한 기사를 작성했다.​



    >


    매핑을 할 때는 되도록 필자의 결심과 구성에 맞춰 매핑을 한다.작성된 마인드 맵을 아래와 같이 말하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사용해 보면 보다 확실히 나쁘지 않은 정보로 만들 수 있습니다.같은 주제로 좀 더 깊이 확장하고 싶다면 관련 콘텐츠를 찾아서 분석하고 매핑하고 기존 정보와 함께 재구성해서 영역을 확장해서 나쁘지 않으면 맞춥니다.요즘 유행하는 펭허를 펭느 구이라고 알면 인사이더요, 모르면 아웃사이더였다.펜스는 남궁유치원을 졸업하고 뽀로로 같은 대스타가 되기 위해 한국으로 헤엄쳐 온 펭귄이었다. eBS의 습관생이기도 하다. 펜스는 유튜브 자이온 투 펜 TV의 주인공으로 구독자가 키위 한 00만명을 넘어섰다.펜스 그림 문자는 카카오 톡에서 유행 1위였다 그린피스 홍보 캐릭터인 포키와 열애설도 나올 정도로 유행은 상당하다.펜스 유행의 비결은 첫째, 거침없는 말투에 있다. 선배인 똑딱이가 "나쁘지 않다, 때는 스토리야"라고 이야기하면 "스스로 하겠습니다"라고 응수한다. eBS 김명준 사장을 프렌드를 부르도록 하고 있다. 김명준의 돈으로 유튜브 구독자에게 선물을 준다. 스트레스를 받은 2030세대를 향해서 네 이프니다니다 발언도 한다. 직장생활에서 순응을 강요받는 이들에게 힘내라고 하면 힘이 나나요. 힘내라는 스토리보다 사랑한다는 스토리를 하고 싶어요라며 위로 스토리를 던진다.성별이 없는 펜스는 여성 friend가 있는가?라는 질문에 여성 friend도 남성 friend도 없다고 줄거리면서 성별 이분법을 거부한다.수평적인 문제방식을 선호하며 위치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을 같아야 한다고 줄인다.역시 다른 유행의 비결은 B급 감성이었다. 고상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체육대회에서는 나쁘지 않은 만큼 이기게 해 달라고 기도하기도 하고 멀리뛰기 기록 측정 시에는 점점 앞으로 나아가기도 한다. 그런 솔직한 모습이 평소 유행이야.이 때문에 마케팅계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한해 마케팅 모델료는 3억에서 5억원으로 추산돼 도에은다. 브랜드 스파오에서는 펜스 캐릭터로 잠옷과 티셔츠를 만들려 한다. 빙그레와 롯데리아로부터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앞으로도 펜스 유행은 계속됩니다.니다 #펜스 #직통령 #야호~ #인싸 #거침없이 화법 # 사세요-발언#중립성#b그프 감성#마케티은기에라브코ー루#마인드 맵#마인드 맵 아카이브#2030직디은#펜스 이모티콘#그린 피스 홍보 캐릭터#자이온 투 펜 TV#선배 토우크탁이#스파오#빙그레#롯데리아 ​ ​의 아카이브를 통해서 아니며 만의 지식 세계를 구축하고 싶은 분은 여기 오면 댑니다!!!https://band.us/n/a7a527vf의 9Cbh


    같이 마인드맵을 공부하고 공유하고자 하는 분은 아래 마인드맵 공유 오픈채팅방으로 오세요.^^https://open.kakao.com/o/gM20최초 0Mb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