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로니아효능과 마키베리효능 비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6:02

    아로니아 효능과 마키베리 효능 비교=최근 마키베리가 본인과 마키베리 효능과 아로니아 효능을 비교하는데 아직 아로니아가 베리류의 왕좌를 차지하고 있네요.마키 베리는 아직 3년 정도 기다려야 열매를 구경하기 때문입니다.아로니아 효능은 이미 입증되어 있지만, 마키베리의 효능은 더 알아보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아로니아 밭에 잡초는 왜 이렇게 잘 자라는지 자랄 게 뻔할 정도입니다.<킹스버리 아로니아 효능>


    >


    역시 아로니아의 폴리페놀 함유량, 안토시아닌 함유량 및 산화 방지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것이다.이렇게 좋은 아로니아의 효능을 가지고 있는 소리에도 떫은 맛 때문에 삶과 섭취가 어렵다는 게 유 1의 상처네요.


    >


    아로니아의 영양성분표입니다.정내용에 여러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단점인 渋은맛(타닌성분)조차 중성지방분해를 촉진시켜 눈 건강과 체내의 독소를 제거하는 효능이 있다고 하니 아로니아의 渋은맛까지 사랑해야죠.


    >


    마키베리 효능은 아직 데이터로 정리된 것이 없네요. 어쨌든 마키베리 효능이 아로니아 효능을 능가하므로 하루빨리 마키베리가 자라 열매가 맺어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산호 농산 아로니아 밭은 풀로 가득하네요.자연에 가깝게 키운다고 해 김매기용 부직포본인 비닐도 사용하지 않고, 초생 재배를 하고 있습니다.풀을 완전히 끊지 말고 1골씩 남겨둡니다.그래야 벌레 본인의 노루가 아로니아에게 달려들지 않고 원하는 잡초를 먹는 데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


    작년에 베어준 잡초가 마루 위에 깔려 있어서 잡초가 작년보다 자라지 않네요.


    >


    한때 이름을 날렸던 쑥이 산호농산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


    아로니아 효능이 탐본인 서아로니아 밭을 찾은 이 녀석은 누구일까요.아로니아 잎을 齧아먹는 애벌레들은 산호지기 손에 최후를 맞는다.


    >


    산호 농산 아로니아 밭에 큰 무당벌레다.농약과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아 해충과 익충이 공존합니다.아로니아 밭의 사건아 진딧물은 무당벌레에게 전적으로 대었습니다.무당벌레가 직접 진딧물을 잡지는 않지만 무당벌레 유충은 진딧물에게 저승사자입니다.


    >


    풀과의 싸움에서 승자는 산호 차례입니다.올해는 1작 하나 다음 김매기 작업을 하고 아로니아쟈싱무 주변을 덮어 주면 잡초 발발 적어졌습니다.자연 상태에 튼튼하게 키우는 산호 농산 애로니아 효능이 역시 강할 것입니다.


    >


    마키 베리 파종 한지가 50하나 넘었지만, 노지에 파종한 것은 아직 생식을 하지 않습니다.밤낮의 하나만이 심하고 골목의 경우 발아 기간이 70하나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가온을 하면 30하나 정도 걸립니다.


    >


    마키베리 묘목입니다.최근 마키베리의 효능에 대한 기대 때문에 마키베리의 씨앗을 구입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마키베리의 종자를 팔고 있습니다만, 묘목 판매까지 하고 싶은데, 이 녀석들이 주인의 마음을 몰라 줍니다.ᅲ


    >


    장작가의 묘목을 기다리며 심은 밭이다.3년 후에는 이밧으로 마키 베리의 열매를 수확할 수 있다.아로니아 효능과 마키베리 효능 중 어느 쪽이 좋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