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분해 유청단백 WPH 보충제 추천 <보령 닭앞쪽가슴살WPH>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8:18

    안녕하세요 윤스톤입니다! 오우거의 매일 소개하는 것은 보령의 코스트 퍼포먼스 좋은 보충제!닭 전흉 고기 WPH입니다 닭 앞의 가슴살 불었던 스토리 25%! 유청 단백질 41%가 함유되어 있고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단백질 보충제.한번 탐색해 볼까요?


    >


    보령 닭 전 가슴살 WPH는 간단하게 닭 전 가슴살과 달걀을 밥으로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WPH가 약 41.3%내 함유되어 있고 운동하고 근육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


    >


    BCAA를 포함한 필수 아미노산과 L 글루타민까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보령 닭 전 가슴살 WPH는 닭 전 가슴살 가루 이야기, 가수분해 유청 단백 WPH 등 양질의 단백질을 조리 과정 없이 간편하게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프리미엄급 단백질 보충제!


    >


    아미노산이 풍부한 동물성 단백질인 닭가슴살 분말기과 유청 단백질 중 흡수율이 좋은 가수분해 유청단백(WPH)이 주원료인 고함량 단백질 제품 보령 닭가슴살 WPH이다.


    >


    부 원료로서는 비타민과 미네랄 16종까지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아미노산 10종까지! 모든게 완벽한 건강보조식품!!


    >


    이에키랴은은 1kg이다 여기서 잠깐! 단백질의 종류에 대해 알아봅시다.


    >


    가수분해 유청단백질 WPH란!?우유의 유청 단백질을 분리 기술이며, 단백질 성분 등을 제거하고 아미노산 분자 구조를 아주 미세하게 분리, 가수 분해한 단백질로 평균 80Percent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것!(WPI/WPC에 비해서 체내 소화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


    >


    보령 닭가슴살 WPH는 내용너로 WPH가 가장 중점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제품입니다.분해유 청나라 단백질 99%가 4개.3%함유. 닭 가슴살 붕네 쉽게 25%가 포함되어 있어 계란, 우유, 콩, 닭고기까지 함유된 서플리먼트!


    >


    뚜껑을 열면 SAFETY SEAL이 안전하게 밀봉되어 있군요.보령 전 제품은 까다로운 보령제약 QC를 마친 안전한 제품입니다.싱뎅


    >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로 원스톱 자동화 생산라인을 통해 생산, 출시되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


    >


    드디어 개봉을 해봤습니다. 안에서 코코아의 향기가 휴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후후, HACCP까지 인증된 안전한 건강 보조식품, 당장 먹고 힘내야지.


    >


    보령서플리먼트는 식품 이력 추적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 입장에서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고 안전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함께 첨부된 계량 스푼을 찾지 못해 스푼으로 떴습니다.하하하하 아래를 찾아보니 묻혀있더군요. 어이없는 상황


    >


    하나하나 2~3회 동봉된 계량 숟가락으로 약 4스푼을 물, 우유, 두유, 주스 등 찬 소움료에 타고 섭취하면 됩니다난 우유에 타서 먹는 걸 뭐 하나 나쁘진 않으니까, 항상 우유를 준비~!


    >


    근육의 발달을 희망하시는 분은 1개 2번 운동 후 1시간 이내/취침 전 1시간 전의 식사하면 좋습니다!체중 증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1개 2~3번 운동 전 30분~1시간 전/운동 후 1시간 이내/취침 1시간 전의 식사하고!!


    >


    분립이 담겨서 물이 자기 우유에 잘 녹아요.코코아 맛이라서 맛도 현심 짱이에요 달달한 것에 너무 너무 딱 내의 스타 1~~


    >


    최근 현재 유통 기한입니다, 박 상품(2019년 10월 261까지)완전한 초특가 세 1행사를 하고 있으니 현실성 빠짐없이!70,000원의 보충제를 16,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60년의 도전!100년 도약!! 보령 닭가슴부살 WPH 보충제!! 몸만들기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합니다.보령닭가슴부살 WPH 구입사이트 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