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마캐팅 글중간에 쉽게 넣는 방법!!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0:59

    >


    안녕하세요. 가르쳐 주시는 남자입니다.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나, Google Adventing의 글 안에 간단하게 넣는 방법!! 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D 저도, 지금 Google Advice의 승인을 받고, 배우도록 하겠습니다.아내의 목소리라서 셋팅하는 건데, 뭐가 뭔지 몰라서 곤란했어요.


    >


    그 때문에, 컨텐츠 내의 자동 삽입 광고를 이용해서 티의 이야기에 포스팅한 때 문중에 좋아하는 위치에 광고를 쉽게 넘어온 비결을 알립니다:D아직 Google의 아이도 센스의 승인을 받지 않은 경우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구글 아이드 센스 신청 후 11의 승인 후기


    그럼 먼저 홍보 단위를 생산해야 합니다.비결은, 구글에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홍보탭에 있는 개요를 누르고 선전단위의 기준을 누른 후, 콘텐츠 내 자동삽입선전을 클릭하여 선전단위를 작성합니다!!


    >


    구글애드센스로광고단위를발발발하면상기와같이괜찮은광고코드가출시되는데,이광고코드를복사하면기본준비가되었다.


    >


    광고코드가 준비되면 이번에는 티멀관리페이지를 열어주세요~!! 콘텐츠탭을 보시면 서식관리라는 항목이 있습니다.이것을 클릭하고 [서식작성]을 눌러주세요.


    >


    그러면 일반적으로 티야기를 쓸 때처럼 화면이 나쁘지 않은데 이때 오른쪽 상단의 모든 기본을 누르면 HTML이라고 하는 항목이 나쁘지 않습니다.이것을 클릭해주세요


    >


    HTML을 누르면 창이 검게 변하지만 이전에 복사해 놓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본문에 붙여넣으시오(절대 수정을 해서는 안됩니다. 그저 형으로 써야겠어요.글의 제목은 나쁘지 않고 쉬운 제목으로 아무거나 쓰고 저장하면 됩니다.저장까지 하면 모든 과정이 끝났어요.


    >


    아까 티스토리에서 글을 작성해서 발행할 때 글 중에 마케팅을 넣고 싶은 곳에 커서를 두고 우측 상단에... 을 클릭하면서 식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그걸 누르면 내가 정한 제목이 나옵니다.그것을 누르면 마케팅이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들어가서 상회합니다!!


    >


    글을 발행하기 전에는 위와 같이 나옵니다만, 입력이 완료되었으니 그대로 두십시오.


    >


    이제글을작성하고작성한글을확인하면상기와함께내가정해진장소에광고가발생해서표시되게 됩니다.아마 어렵지 않게 바로 할 수 있을 거예요. 그래서 글을 올리면 바로 광고가 나오는 게 아니라 조금 때에 따라서 나빠지면 금방 나오니까요. 바로 나가도 걱정하지 마세요.<같이 보기 좋은 내용> ◇ 수익형 블로그별 특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