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요1 예능 MBN 훈맨정sound 박준형 내 배꼽 내놔랏!!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1:46

    >


    >


    여러분은 주의 이야기를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요즘 날씨가 좋아서 외출도 하지만 지붓할 때는 토요일 저녁은 버라이어티 보는 맛이잖아요.후후 ​ 사실 요즘은 너무도 볼 예능들이 없어서 채널만 돌리고 돌렸지만 4월 27일 일에 방송된 MBN토요일 연예 응가 라면 정음 보고 제대로 배꼽 파죠쯔그이~~~!!오랜만 너무 즐거운 오락 만과 최근 토요일만 기다리고 있는데 즉석 오늘이래!!


    >


    매주 토요일 한 8시 20분 MBN에서 방영하는 훈 맹 전 소리!​ 아직 보지 못한 사람들 때문에 조금의 이야기를 줄거리는 한국어 실력이 2%부족한 유명 인사들이 다양한 게임을 통해서 한국어를 알아 간다는 스토리입니다!!게임을 통해 획득한 장학금은 수강생의 이름으로 대한민국 교육기관에 기부까지 이어지는 프로그램으로 요즘처럼 신조가 나쁘지 않고 은어 등 훼손되어 가는 한국의 내용을 배울 수 있어 가족연예로도 추천합니다!


    >


    >


    아나운서 출신인 김성주 씨, 이렇게 김성주 씨와는 안 맞는 춘이 씨... 안 맞죠? 춘이 형, 김성주 씨 보고 바로 와자모 브라더~~! 웃음국적인 이야기 잘하는 것 같지만, 뭔가 빈틈이 많아서 웃을 수 있는 현지인 같은 박준임과의 케미가 더 흥미진진!!


    >


    MBN토요일 1연예 응가 맹 전 소리는 고정, 수강생들과 매번 다양한 신입 학생 손님들이 한국 에피 소트 토크를 전개하고 게이프니을 통해서 예측 불허의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사실 1번이라도 앞서서 존재감 확실히 가능했었고입니다.개성만점 수험생으로 언어뿐만 아니라 문화까지 엿볼 수 있는 최근 보지 못했던 역대급 한국어 수업 체험기라 아주 재미있어요.


    >


    >


    그리고 이 사람 거소음 보고 있는데 아시는 분?우와! 겉모습은 정말 외국인인데 한국어 실력은 대한민국 뺨치는 조본인이다!!


    >


    고교 3 남아 있다는 소개에 한번 깜짝 놀라고.한글에 버금가는 단어구사력에 춘이형 당황스럽다...ᄏᄏ 신기한 국어 항상 못하는 쯔니씨..후후후.


    >


    >


    첫회에는 권혁수와 스윙스씨가 나쁘지 않았는데... 이분들의 성대모사는 뭐야?!!! 평소에 정스토리가 재밌는 권혁수씨는 설민석 성대모사를 하는데 완전!! 스윙스씨는 작지만 강합니다. 조용히, 천천히윤종신 성대모사로 폭망했는데, 권혁수씨가 김경호씨의 성대모사로 다시 살아나게 합니다! 성대모사 대결도 의외로 재미있다!


    >


    특히 재미있는것은 게입니다.엄청 은어에요!! 로 거짓없이 폭소합니다... ᄒᄒ


    >


    >


    유명한 화가의 그림을 보고 모 sound로 시작하는 단어를 연상해서 맞추는 겁니다! 정말 이거 한 문제 푸는데 얼마나 자신있게 웃었는지... 웃으면서 저도 의견을 맞춰 신랑과 함께해서 승부욕이 생긴다!! 특히 치정극으로 변질되고... 정말 잠시 웃었다... 형부에서 정말 폭소했다... 특히 우리도 모르게 쓴 단어가 외국어인 경우도 많아서, 어떻게든 말이 아닌 단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


    >


    우리들의 소시를 찾아서...케이다에서는 나도 전혀 몰랐던 단어이므로 신랑과 함께 추측하면서 또 얼마나 자신이 있었겠습니까?!! 김성주씨가 아무리 힌트를 주어도, 한국인인 나도 모르는데, 한국말이 서툰 외국인들은 얼마나 당황했을까.


    >


    흐흐흐흐흐 표정내용 부탁드려요. 답답해...웃음 김성주님의 혼신의 발연기에도 불구하고 모두 오답! MBN 토요일 예능으로 시간대도 별로 나쁘지 않아서 요즘 진실흥만전 sound 방송시간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나도 유행어라고 생각했는데 준 우리 내용의 개 사망!​인이 우이미벡에 같은 1이 일어날 나쁘지 않고 배불리는 것을 비난 조로 이르는 내용으로 하고요! 웃고 즐겁게 떠들고 있지만 이렇게라도 몰랐다 승우리 내용을 배울 수 있는 토요일 1연예 MBN분 맹 전 소리!재미는 물론 배우는 일까지 있는 의미 있는 연예는 아닐까 생각합니다!!


    >


    >


    하나회에 이어2회도 본방 사수!훈 라면 정음 2회 게스트는 팬 제성, 김동현, 주례 루리엔 강 이츄루효은를 했지요!!!​ 유학파로 모두 아~~이런지만 뉴질랜드 4개월...책의 시드니 2주일?김 씨 이 유머는 무엇?​ 1선에서 깨알 웃음!유학 아니고 여행이 아니었다구요?ㅋ


    >


    >


    그래서 저도 왜 달러를 '불'이라고 부르는지 항상 궁금했는데, 이번 훈만정의 목소리로 그 의문까지 해결했습니다!! 한자로 다른 '불'이라는 단어의 모양이 달러 기호와 비슷해서 붙여졌다니, 역시 '배움하과인플러스'!!


    >


    그 와중에 한자까지 섭렵한 조자신당!! 정스토리 상당이라니... 자신보다도 잘한다.ᄒᄒᄒ 반성해야죠!!!


    >


    >


    그렇게 해서 딱지로 획득한 단어를 조합하는 거죠.그럼 김동현 멘탈 강화 교육으로 진짜 웃긴 폭탄... 후후후


    >


    김동현, 보인은 빠지고... 힘들어 죽어도 죽어야지... 콩고인 즈시신단의 뜻밖의 활약에 제대로 웃었다고...(웃음)


    >


    웃고 떠들연예지만 이렇게 좋은 의미에서 기부까지 이어지니까 흐뭇한까지!!​ 오항상지프콕하시는 사방 8시 20분 MBN토요일 연예 응가 맹 전 소리 보면서 우리 함께 포복절도고 보자!!항상 게스트는 김·수연, 쇼리다는 데 기대됩니다.은근히 재미있어! 아 나도 한국어 맞게 쓰려고 생각해요. 버릇처럼 자꾸 내뱉게 되네요!!​의 근원. 빨리 8시 20분이 도에고 나.오한상도 무조건 훈만전소리 책 상사수!! 본 포스팅은 훈만정소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