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니하니 폭행 논쟁 최영수,박동근 펭수 출연 영상에서도 삭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5:42

    >


    보니허니 폭행과 성추행 문제로 ebs펜스도 피해를 입었다. 하나 31 ebs에 따르면 어린이 프로그램·하니로 폭행, 성희롱 발언으로 물의를 1다 킨 개그맨 최 연수와 박 동궁은 '자이온 투 펜 tv'출연 영상에서 삭제했다. '자이언트 펜 tv'의 펜 스ー죠은, 펭벵쟈ー즈 등의 에피소드와,'여섯번째 크기'에 출연한 두 영상은 전체 삭제 후였다. ebs는 편집 후에 공개할 계획을 확인 중이라고 설명했다. 논란이 된 최용수와 박동근은 ebs로 출연 정지를 당했다. 보니하니가 제작한 책 '당신 유아 유아 특'입니다.국장과 유아부장은 보직연령으로 끝났다고 한다. 해당 방송은 잠정 중단되었고, ebs 홈페이지나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더보기와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도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


    >


    논란이 컸던 이번 문재은 보니하니 유튜브 방송에서 개그맨 최연수가 하니인 채영을 폭행했다는 의문이 제기되면서 그중 하나가 커졌다. 박동근은 또 채영에게 말을 걸어 큰 충격을 줬다. 사과에도 불구하고 많은 대중은 그들을 비판했습니다. 보니가 ebs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페지는 하지 않는 쪽으로 방향을 틀었을 것이다. 2주 후(후)방송 재개가 확정된 것이 아니라 제작진의 전면 교체가 결정된 만큼 새로 제작진 및 출연진이 정해져야 하며 이들의 촬영 등 때문에 필요한 가장 지루한 테테로울 확보할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