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내용에 뭐 볼까? 집에서 볼만한 2월 셋째 주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2:56

    하루 이틀 사이 급증했다'소 자신이나 9'후와크징쟈에 의해서 외출이 훨씬 꺼려지쥬이에키. 영화나 드라마 등 집에서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


    영화'마지막 게이입니다'은 분쟁 지역에서 1어 잘하는 1을 끈질기게 찾아 온 베테랑 기자가 아버지의 마지막 부탁으로 중앙 오메리카의 무기 거래와 관련된 sound모에 피스트 리리 하는 1을 그린 정치 스릴러이다. ​, 워싱턴 포스트의 베테랑 기자의 엘레나 메일 큐멘은 병에 걸린 아버지의 부탁으로 1까지 포기하고 코스타리카에 좋습니다. 멋모르고 시작한 심부름은 그녀가 그토록 파헤치고 싶었던 사건이었다. 엘레나는 위험한 줄 알면서도 특종을 따기 위해 기꺼이 몸을 던지지만, 결 스토리가 나쁘지 않아도 거대한 sound 엄마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고 만다. 그 중에서 엘레나가 직면하게 되는 것은 무엇 1?​ 앤 해서웨이, 벤 아이 플렉, 윌 롬 더 포, 롯데 지포레쥬 등 할리우드의 믿어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하고 열연의 진수를 보인다. 북미 베스트 셀러 작가 조앤 디디온 이 하나 996년에 발표한 동명 소설이 원작에 '치욕의 대지'로 아카데미 가쿠 섹스상에 노미네이트 된 디·리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


    정글만큼 치열한 법조계의 핏발선 세싸움이 시작된다. SBS의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과인은 머릿속에는 법을, 가슴속에는 돈을 가진 똥 묻은 채 변호사들이 물어뜯는 하이에과인식의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동상라을 자랑하는 김혜수와 주지훈이 180도 다른 삶을 살아온 변호사로 분해'으르렁 아케미'을 선 보인다. 4년 만에 안방 극장을 찾는 김혜수는 산전수전 콤스쵸은까지 경험한 잡초 같은 변호사 쵸은・쿰쟈을 맡고 생애를 마칩니다. 영화 신처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에 이어 첫 스타트를 끊은 주지훈은 엘리트 코스만 걸어온 금수저 변호사 윤희재 역을 맡았다. 신예 김루리 작가의 각본을 바탕으로 '소원의 꽃동산', '뿌리 깊은 과인무', '별에서 온 그대'를 연출한 장태유 PD가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다. 승리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정금자와 변호사로서의 자존심과 신념을 좇는 윤희재, 하과인의 먹이를 둘러싼 두 사람의 치열한 대결을 확인해 보자.


    >


    tvN새 흙 1드라마'하이 바이, 엄마!'는 회사 이 때문에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자동차 유리가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 앞에 다시 나타나서 일어나고스트 엄마의 491리얼 전생 이야기이다. 뜻밖의 기회를 얻어 기간한정인이 된 차유리가 한 번도 품지 않은 딸을 만나 그리는 아이다운 모성아이는 감동을, 납골당 구신들의 사연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는 웃음을 전해줍니다. ​ 드라마'용 펜팔이 '이후 5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 김태희는 현세를 서성이며 고스트 엄마 차의 유리의 역할을 맡고 상큼 발랄하면서도 가슴 절절한 모성 애를 보일 예정이었다 '비밀의 숲','현명한 껌 빵 생활','라이프','의사 요한'까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이고 준 이규형이 1사랑에서 부인이었던 차의 유리와 사별 후 슬픔을 극복하고 행복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조강화 역을 맡았다. '오 나의 군 님','사람 1효은시과 '에서 발랄한 연출을 선 보이고 온 유 재원 감독과 '고백 부부'그오은히에 주 작가가 의기투합,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휴먼 판타지를 탄생시키는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영화 검은돈은 IMF 다음의 한국을 뒤흔드는 론스타 게이트를 극화한 작품이었다. 검찰 내에서 자신 없는 문제 검사, 이른바"서울 지검 막프로"로 불리는 양・미뇨크은 본인이 연구를 담당한 피의자가 자살하고 하루 오전에 성희롱 검사에 몰린다. 또 누명을 쓴 국가를 위해 배후를 파헤치던 중 수조 원이 투입된 한국은행 매각 과정의 불법 정황을 포착해 자살한 피의자가 이 문재의 핵심 증인이었다. 문재에 깊숙이 다가드는 양 민혁은 자산 가치 70조의 대한 은행이 불과 하나조 7천억원에 건넌 희대의 문재 담에 숨겨진 금융 감독원, 대형 법률 사무소, 해외 펀드 회사의 거대 금융 비리에 재회합니다. ​' 부러진 화살','남영동 하나 985'등을 통해서 날카로운 시선으로 데힝 민국 사회의 비리를 조명하고 온 정지영 감독이 7년 만에 내놓은 작품에서 조 진 은, 이하느이, 이교은용 등 배우들의 열연이 겹치면서 개봉 당시 호평을 이끌었다.


    >


    베이비즈: 눈부신 꽃바다는 탄생 순간부터 꽃년까지 신생아에게 일어나는 기적을 그린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아기는 어떠한 양육 방식이 좋을까, 환경은 어떤 영향을 미칠까 등 아이에 관한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기 때문에 36명의 저명한 과학자들은 한살 동안 세계 각국의 십오 식크그와 함께 아기들의 성장을 고찰한다. 마지막 차르 원스트레인지록 우리는 어떻게 여기까지 왔을까 등 유명 대작 다큐멘터리를 만들어 온 뉴토피아 프로덕션이 아기가 세상을 만나면서 반갑지 않은 여정을 눈부시게 그려낸다. 기쁨과 흥분, 진화, 사랑, 신비, 이 모든 것을 품게 하는 존재, 아기에 대한 새로운 발견을 확인해 보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