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A Cindere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4:46

    >


    전부터 본인이 오고 있는 영화 중에 신데렐라 예기라는 이름의 시리즈는 많았습니다. 이어"A Cinderella story"라는 영화는 2004년도에 힐러리 더프가 주인공 자신 온 영화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하이틴 영화로도 많이 손꼽히는 영화입니다.그 영화도 좋아해서 자주 봤는데! 후속작인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가 왔군요! 신데렐라는 누구라도 알수있는 이야기입니다. 어려서부터 아버지와 둘이 살다가 새어머니와 새언니가 집에 가고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새엄마와 새언니의 짓궂은 괴롭힘 속에서 살아남아 왕자를 만난 인생역전을 당하는 이야기. 그러나, 모든 신데렐라 이야기의 디테일 설정은 다릅니다! 그래서 보동아는 신데렐라를 주제로 한 영화가 끊임없이 개봉할 것입니다. "이번에 본인이 된 영화는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을까"라고 기대하고, 비교하면서 즐겁게 시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신데렐라의 이야기를 현대버전으로 한 영화! 더 볼까요?​ 영화 정보 코미디, 가족 믹크 모두 관람 가 20하나 9하나시 때 26분 감독 미셸 존슨부터 ​ 사실 이런 영화의 시작과 끝을 알면서도 보면서 악역을 한 캐릭터들이 노멀 힘 밉고, 왜 그렇게 행동할 수 있을까 하는 소견에 보세요.​ 나는 영화 1이벤트인 "크리스마스를 사랑하는 한 아이가 살았습니다. 사실, 아무도 좋아하지 않잖아요." 이 대사가 너희들 너무 좋았어요! 정말 크리스마스 싫어하는 사람 없고, 역시! 저는 크리스마스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이 글에서는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어요.글 읽는 줄거리=이 영화의 주인공인 캐서린은 음악에 소질도 있고 무대에서 음악을 하는 가수의 꿈을 가진 한 소녀인데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새엄마와 새언니 둘의 왕따 속에 살고 있습니다.전에 없이 캣은 계모와 두 명의 누나에게 하녀 취급을 받으며 쇼핑을 도와주고 있었습니다. 마침 1째 언니 조이가 좋아했던 큰 부잣집 아들인 도미니크 윈터 가든을 길에서 만나서 흥분한 언니의 부주의로 소리료을 갖고 있던 캣은 넘게 지역에서 나에게 다 넣게 보세요. 그와 동시에, 전에 있던 도미닉의 신발에도 음료가 튀어 흩어져 버립니다. 이 장면을 본 새엄마와 언니들은 비웃지만 도미니크는 내 신발은 괜찮다며 쓰러진 캣을 걱정하며 위로할 것이다.


    >


    혹독한 아침을 보낸 캣, 산타랜드에서 요정으로 아르바이트를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비록 아버지가 남겨주신 유산은 있지만, 계모와 계언니들에게 빼앗겨 용돈을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캣은 새로운 산타를 만납니다. 산타가 복장 착용하는 것에게 도움을 주면 대화를 나누어 캣과 세로프게, 산타 닉!1에 만난 다이지가 서로 편안함과 호감을 가진 두 사람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더 친해집니다.


    >


    산타와 엘프의 분장으로 서로의 얼굴은 모르는 캐트와 닉!한편 집에서 놀기만 하고 켓에게가 1과 힘들게 번 용돈도 새엄마와 새 언니들에게 빼앗깁니다. 그리고 괴로울수록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캣. 그리고 'music'을 써서 노래하고 힐링이 되는 캣.아르바이트 후, 대화를 본인끼리 서로의 꿈을 공통적으로 털어놓음으로써 친해지는 캣과 닉! 그러다가 둘 사이에 오해가 생기고 캣은 본인감을 잃어버립니다. 서로의 감정을 모르는 캣과 닉! 그리고 본인의 이익을 위해 캣에는 전혀 신경쓰지 않는 새엄마와 새언니들.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하는 캣캣과 닉은 오해를 풀 수 있을까? 그리고 캐서린은 꿈을 펼칠 수 있을까? 그리고 캣과 닉과는 어떤 관계가 있는가? 많은 신데렐라 스토리의 영화들이 있는데 이 영화는 특히 가볍고, 전개가 빠른 것 같습니다. 영화가 지루할 틈도 없이 빠르고 영화를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역시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영화다. 겨울이나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오락 영화입니다.대가족, 아이들과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